반응형

서면배달음식 한식 맛집 삼오정 소 불고기 삼계탕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늦은 시간 다들 식사는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전 어제 야식으로 한식을 주문했는데요. 친구가 놀러와서 사무실에서 영화를 보다 야식이 땡겨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치킨집이 워낙 많다 보니 저희는 스원한 국물을 함께주는 삼계탕이 땡겨 편의점에서 소주를 사고 배민에 들어가 한식집을 찾았습니다.



저는 배달의민족을 이용했지만 배민 외에도 요즘 어플이 잘되어 있다보니 원하는 한식집을 손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제가 삼오정을 택한 이유는 오프라인에 위치한 매장에 방문한 적이 있어 맛을 알고 또 1인분으로 주셔서 2가지 메뉴를 시켜나눠 먹을 수 있기에 주문했습니다. 서면 인근에는 원룸, 오피스텔이 많다 보니 저희 처럼 서면배달음식 주문이 많을텐데요. 음식 추천을 원하는 분이라면 오늘 제가 준비한 솔직후기를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D












저는 서면1번가맛집으로 유명한 삼오정이라는 곳에서 주문했는데요. 한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이곳은 삼계탕을 시작으로 불고기, 갈비탕 등이 맛있는 55년된 전통 있는 식당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올해 리뉴얼을 하더니 이제 배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간다고 하네요. 대부분 서면인근에 거주하는 분이 주문을 하셨을텐데요. 맛을 보셨다면 기회가 된다면 오프라인 매장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위치도 좋아서 찾기도 편합니다. 1번가라 불리는 돼지국밥거리 입구에 큰 식당이 떡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다니는 거리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홈페이지 신메뉴 이미지 ⓒ삼오정 홈페이지






아무튼 계속해서 후기를 전해드리면 저희는 삼계탕을 시키려고 하다가 이번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삼계탕1나 신메뉴1나를 주문했습니다. 좋은 점이 1인식도 가능하기 때문에 두명이서 두가지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포장온 상태부터 시작해서 맛은 어떤지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포장상태입니다. 진공된 상태로 깔끔하게 주시는데요. 한식이어서 국물이 흐리지는 않을지 걱정이었는데 깔끔한 상태로 오십니다. 제가 있는 곳에서 한10분 정도 걸리는 꽤 먼거리인데 배달이 빠르게 와서 좋았습니다ㅎㅎ 저희가 식당에서 거리가 꽤 되는데 정말 빠르더군요. 배달 속도가ㅋㅋㅋ LED급으로 오시기 때문에 짜증나지 않았죠~











다음은 삼계탕부터 음식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삼계탕은 일반, 한방 두 종류가 있는데 저는 일반을 주문했습니다. 속안에 밥과 삼 등 각종 약재가 들어 있습니다. 1마리를 통째로 다 주시기 때문에 양도 많습니다. 두 가지 메뉴를 친구와 나눠 먹었는데 야식치고 너무 배불린 먹은 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다음은 전골입니다. 신메뉴라고 하길래 주문해봤는데 국물 최고입니다. 전골의 경우 소주를 생각나게 하죠. 국물이 시원하기 때문에 고기와 반주를 하면 딱 좋습니다. 저희는 때마침 영화를 보면서 주문했기에 소주와 함께 소불고기를 맛있게 먹었답니다. 



두 가지 모두 따끈따끈해서 전자레이지에 딱히 돌릴 필요가 없는데요. 혹시 음식을 주문 후 식었다면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맛있게 먹으실 수 있을 것 같이 보였어요~







서면 삼오정 매장사진 (돼지국밥 거리 입구에 위치함)






요건 삼오정을 잘모르는 사람을 위해 전에 방문 후 담은 사진인데요. 서면1번가에 위치한 식당으로 돼지국밥 거리 앞에 위치해 있으면 인근에서 가장 큰 규모로 운영하는 식당입니다. 전통도 있고 무엇보다 음식이 청결합니다. 요즘 배달음식 보면 식어서 그렇다면서 상태가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삼오정의 경우 전 실제 매장에서도 먹어봤지만 배달과 가서 먹는 것의 경계선이 거의 없을 정도로 배달도 정말 맛있답니다. 가격 일반 치킨 같은 페스트푸드랑 비슷해 한 끼 식사로 주문하는데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후기를 보신 분 중에서 야식으로 서면배달음식 찾는 사람이라면 오늘 제가 추천한 음식점에서 한 번 주문해 보시길 바랍니다:D 그럼 다들 맛있는 야식먹고 행복한 돼지돼시길~~~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